11일 무탠다드 감사제 555  특가 제품 [사진=무신사]
11일 무탠다드 감사세일 555 특가 제품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무신사가 8~12일 진행하는 ‘무탠다드 555 감사세일’과 더불어 11일 랜덤쿠폰 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세일은 11월 블랙플라이데이 쇼핑 축제기간을 맞아 진행 중이다. ‘무탠다드’로 불리는 자체브랜드(PB) 상품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시간대별로 한정 수량을 50~55% 할인 판매한다.

11일 퀴즈 문제는 “555 감사세일 특별 프로모션 중 50만원 상당 랜덤박스 증정 OOO 이벤트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APP’이다.

두 번째 문제는 “슬랙스 특가 상품 중 3번째 상품명 ‘OOOO 턴업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테이퍼드’다.

세 번째 문제는 “13시 한정 수량 특가 중 첫번째 상품명은 '폴라 ○○○○○ 파카 [블랙]'이다. 빈 칸에 들어갈 상품명은?”이다. 정답은 '익스플로러'다.

[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네 번째 문제는 “MD 추천 특가는 인기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OOO, 경량패딩, 헤비 아우터, 캐시미어 니트, 슬랙스 5가지로 확인할 수 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플리스’다.

다섯 번째 문제는 “555 감사세일 아이폰11 Pro 증정 이벤트의 2차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OO일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27'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13시 한정 수량 특가 3번째 상품 ‘폴라 플리스 후디드 스웨트셔츠 [다크 브라운]’의 할인 가격은?”이다. 정답은 ‘14900’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