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권오정 기자] 단양군은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 23명을 초청해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군 주요 관광명소를 도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단양군 제공]
[사진=단양군 제공]

이번 팸투어는 가을 단풍철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를 통해 바이럴(전염시키는) 마케팅을 추진해 단양 관광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날인 5일에는 단양의 체류형 관광을 견인하고 있는 만천하스카이워크와 단양강 잔도 체험을 시작으로 다누리아쿠아리움과 수양개빛터널을 방문했다.

지난 달 24일 개소한 단양 선착장에서 유람선도 탑승했으며 마늘순대와 마늘만두 등 먹거리 천국인 단양구경시장도 빼놓지 않고 들렀다.

둘째 날인 6일에는 단양팔경 중 제1경인 도담삼봉과, 패러글라이딩, 장회나루에서의 구담봉, 옥순봉 체험도 진행했다.

이승희 군 관광정책과 주무관은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추진한 팸투어의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홍보채널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단양관광을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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