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e커머스]
[사진=롯데e커머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닷컴이 14~15일 이틀 동안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기 겨울 아이템 400여종을 선보이고 최대 30% 할인하는 ‘유튜브’s PICK(픽) 투투데이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슈스스TV등 최근 유명 스타일리스트들이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SNS를 통해 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자 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기획하게 됐다. 실제 SNS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은 조회수가 70만건을 넘는 등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이에 롯데닷컴은 여성의류와 영캐쥬얼의류, 언더웨어 상품군 중 SNS에서 소개된 제품들을 선정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쉬즈미스 시스루 폴라 풀오버를 3만 5100원에, 타미힐피거여성 면혼방 플래그 로고 맨투맨을 9만2400원에 준비했다.

유명 연예인이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된 나이스클랍 럭키 롱 코트를 22만1900원에, 온앤온 아워글라스 실루엣자켓을 25만5440원에 판매한다.

엘르 프리컷 라인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 10종을 1만980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애플리케이션으로 롯데닷컴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중복 사용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전용 5/7/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할인이 적용된 금액에서 추가 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한울 롯데e커머스 MD(상품기획자)는 “최근 SNS를 통해 선보여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