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덴티움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38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대비 38% 증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3분기 영업이익은 109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8%, 당기순이익은 109억원으로 61% 증가했다.

3분기 실적의 배경으로 △중국, 인도 등의 해외 매출 고성장세 지속 △글로벌 시장 영업력 강화를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덴티움 관계자는 “성장성이 높은 중국 시장을 주력시장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변함없이 견고한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덴티움의 해외 매출은 고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2019년 3분기 누적 기준으로 해외 매출 1441억원을 기록, 전년 같은 기간의 해외 매출 983억원 대비 47%나 증가했으며, 특히 중국 매출은 올해 단일시장으로는 처음으로 1000억원 달성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러한 고성장에 힘입어 덴티움은 세계 7위의 임플란트 기업으로 성장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회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5년 이상의 장기 임상데이터를 보유, 임플란트 초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며 고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