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가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사진=ST유니타스]
'키즈스콜레'가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사진=ST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ST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올해로 44회째를 맞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유아 전문 전시회로, 유아동 관련 교육 및 용품, 서비스를 비롯해 생활,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국내 첫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와 자연생태 전집 ‘야호, 자연아’, 자기발견 프로그램 ‘메이크 마이 스토리’를 비롯해 사고력, 종합발달, 수리/과학, 창의예술에 이르기까지 키즈스콜레의 모든 제품을 특별한 현장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유교전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 및 상담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한 가운데,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 700여명의 독서와 학습 습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 ‘1% 독서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