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키움증권은 차세대 '영웅문 Global' 출시 기념 해외선물 현금 리워드 3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3차 감사 이벤트에서는 CME 해외선물옵션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신규/휴면 고객에겐 CME 오리지널 상품 1계약 거래 시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을 지급하며, 거래량 상위 30명에겐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중복 시상이 가능하여 신규/휴면 고객들은 최대 105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차세대 HTS(영웅문G)에서는 빠른 대응이 가능해진 단축키 주문 버튼, 진입 주문 시 익절/손절이 가능한 손익제한 주문 버튼이 추가된 해외선물옵션 호가주문3 화면이 제공된다.

또한 해외선물옵션 3차 감사 이벤트와 함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시즌3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새롭게 주간리그도 추가 되어 대회 총 상금 1350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선물 현금리워드 3차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