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디움·해피바스, 환절기 맞이 ‘향기 핸드 마사지 클래스’ 실시
상태바
대림 디움·해피바스, 환절기 맞이 ‘향기 핸드 마사지 클래스’ 실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10.3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대림 디움은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와 공동으로 기획한 힐링 클래스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고객 초청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대림 디움과해피바스가 함께 펼치고 있는 ‘힐링 클래스 프로젝트’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제안을 통해 욕실의 가치를 바꾸기 위한 욕실 문화 캠페인의 일환이다. 대림 디움은 올 한 해 교감, 쿨링 등 다양한 주제의 핸드 마사지 클래스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온전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에 특별한 향기를 입히는 ‘향기 핸드 마사지’를 주제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해피바스의 체리 블라썸과 코튼 플라워 향을 가진 제품을 사용하면서 핸드 마사지 테라피를 배우고, 친구 및 가족과 직접 실습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대림 디움 쇼룸을 투어 하며 홈 인테리어 팁을 얻고, 착한 보습으로 유명한 해피바스의 신제품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 제품을 제공 받았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올해 3번째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가 바쁜 일상 속 쉼과 여유의 순간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클래스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더 나아가 건강한 욕실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4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