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그룹]
[사진=사조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핼러윈을 맞아 사조에서 간편 간식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조그룹은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10월30일부터 11월3일까지 ‘꼬마유령들에게 사탕대신 숯불구이맛 후랑크를 주세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당일 밝혔다.

핼러윈 데이에 익숙한 놀이문화로 아이들이 유령복장을 하고 ‘과자 안 주면 장난칠거야!’라는 의미의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통해 음식을 나누어 먹던 것과 같이 이번 핼러윈 데이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조대림 간편간식 ‘숫불구이맛 후랑크’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응모하고 싶은 사람은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한다. 이후 좋아요와 응모댓글에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핼러윈 느낌의 주황색을 띤 ‘대림 숫불구이맛 후랑크’ 편의점 모바일 상품교환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우리의 고유한 문화축제는 아니지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인 만큼 고객과 공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즐거운 핼러윈 데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