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영홈쇼핑]
[사진=공영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공영쇼핑이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살맛나는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9시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ID당 1회 발급되며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전 고객에게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D당 매일 1회씩 총 10회까지 발급되며 4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공영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렌탈 상품·순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결제가액 5만원 이상 시 적용되며, 12일 KB국민카드, 17일 KEB 하나카드 결제 시 5% 청구 할인을 받는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우리 중소기업 및 농축수산물의 소비가 늘어나고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길 바란다”며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판매하는 공영쇼핑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