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업닷컴이 씨네Q 신도림점과 덕업닷컴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사진=덕업닷컴]
덕업닷컴이 씨네Q 신도림점과 덕업닷컴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사진=덕업닷컴]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취미 플랫폼 덕업닷컴이 29일 영화배급사 NEW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과 덕업닷컴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덕업닷컴의 회원들에게 영화 취미생활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덕업닷컴의 모든 유료 등록 회원들은 프리미엄 VIP 영화티켓 2매와 향후 6개월간 영화 및 콤보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덕업닷컴은 ‘누구나 최고와 닿을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전문가 및 셀럽들과 함께 여가&취미 문화를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창업된 브랜드다. 양정원, 봉만대, 글배우 등 50여명의 셀럽 및 분야별 전문가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취미서비스를 오픈하고 모집을 진행 중이다.

씨네Q는 <7번방의 선물>, <부산행>, <변호인>, <신세계> 등 흥행작들을 배급한 배급사 NEW의 영화관 브랜드로, 최고급 좌석과 시설을 지향하는 가운데 프리미엄 영화관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4위 영화관이다.

덕업닷컴 관계자는 “대중들이 가장 선호하는 취미가 ‘영화관람’인데, 덕업닷컴이 첫 번째 제휴를 영화관과 체결한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며 “향후 다양한 취미&레저 관련 기업들과 제휴해 서비스 신청 고객들의 취미생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