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레이멜린]
[사진=그레이멜린]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 그레이멜린은 할로윈 콘셉트로 ‘오싹한 쇼핑! 아찔한 혜택!’ 타임세일을 2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OK캐쉬백 오퀴즈와 연계한 천만원이벤트도 이날 오후 실시한다.

타임세일에서는 알래스카 빙하수를 원료로 한 보습토너 ‘알래스카85 내추럴 토너’ 500ml 용량 2개와 화장솜 패키지를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발효 성분으로 만든 신상품 ‘비피다 밸런싱 토너’와 ‘갈락토미세스 멀티 토너’도 세트로 64%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을 적용한다.

오퀴즈 오후 6시 문제는 "클렌징 후, 물에 알래스카85 내추럴 토너를 8:2로 섞어 세안을 마무리하는
○○○○를 해주면, 한층 더 촉촉해진다"이다. 정답은 '토너워시'이다. 

오후 4시 문제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85 내추럴 토너는 4000여건의 솔직후기가 인정한 인생토너! 스킨케어 부문에서 ㅇㅇㅇㅇ 1위에 자리하고 있다”이다. 정답은 ‘재구매율’이다.

다만, 이 문제는 그레이멜린측이 정확한 '재구매율 1위 근거'를 제시하지 않고 있어 그 내용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앞서 오후 3시 문제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 토너는 흔한 정제수 대신 ㅇㅇㅇ이 풍부한 빙하수 85%를 함유하여 수분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이다. 정답은 ‘미네랄’이다.

OK캐쉬백 앱에서 정답을 맞추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그레이멜린 관계자는 “그레이멜린 알래스카85 내추럴 토너는 리뷰 4000개가 올라오는 등 많은 구매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타임세일로 겨울철 각질 관리와 피부장벽 보호 등에 유용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