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겨울학기 회원 모집 지점은 △서울상봉 △인천청라 △인천송도 △부천소사 △화성동탄 △영통 △성서 △칠곡점이며 23일부터 접수 받는다.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문화센터 겨울학기에는 △워라밸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 강좌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50+ 강좌’ △자녀와 함께하는 환경 강좌 등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를 마련했다.

2019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문화센터에서 ‘진짜 나’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홈플러스 문화센터의 겨울학기에는 특히 연령별로 새로운 콘셉트의 강좌를 선보인다.

△명상 힐링 테라피 △필라테스와 발레운동을 함께 배우는 ‘필라레’ △몸을 바로잡는 ‘폼 롤러 스트레칭’ △자세교정 발레 △몸의 순환을 돕는 ‘밴드요가’ △균형과 라인을 잡아주는 ‘미니볼 필라테스’ △척추 균형을 잡는 ‘스피노 요가’ 등 강좌를 마련했다.

100세 시대를 맞는 젊고 멋진 5060을 위해 선별한 ‘50+ 기획 강좌’도 7개 점포(강서점·잠실점·신도림점·김해점·가야점·부산연산·해운대점)에서 선보인다.

대표 강좌로는 △SK브로드밴드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세상, 이것만 알면 나도 신세대! 스마트폰 활용법 △한독제약과 깜빡깜빡 건망증, 뇌건강 맞춤 건강 식단 배우기 △스마트폰 출사여행! 스마트폰 카메라 100% 활용법 △왕초보 시니어를 위한 여행영어 △골든 에이지 팝송 △동네 작가들의 그림다방(아크릴화·크로키&연필화·수채와&유화 등) △우리끼리 골드 줌바댄스 △나의 속도로 배우는 힐링 악기(하모니카·오카리나·칼림바 등) 등이 마련됐다.

이밖에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 하나의 특별한 강좌 ‘온리 원(Only One)’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온리 원’ 강좌 수강생에게는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과 추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마이홈플러스’ 회원이 정규강좌(강의횟수 6회 이상)를 신청하면 수강료를 1만원 할인해준다. 또 70세 이상 액티브 시니어 수강회원에게는 강좌 당 정규강좌 수강료를 2만원 할인한다. 

겨울학기 수강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몰과 홈플러스 더클럽에서 각각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