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지사 의료봉사활동 펼쳐[사진=김천시]
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지사 의료봉사활동 펼쳐[사진=김천시]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한국수자원공사(K-water) 김천부항지사(지사장 이병근 )는 지난 20일 대덕초등학교에서 인근 지역 어르신 약 250명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의료봉사활동은 7명의 열린의사회 소속 전문 의사와 간호사, 자원봉사자 20명 등 50여명이 참여하여 주민들에게 내과(초음파), 일반외과, 한방, 안과, 치과 등 진료과목별 의료상담 및 질환별 진료 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장수사진 촬영까지 제공해 수혜자 중심의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수자원공사 이병근 김천부항지사장은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의료 혜택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의료지원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김종철 대덕면장은 “이번 의료봉사활동은 농사 등 바쁜 일상으로 병원 진료를 제때 받지 못하는 주민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고 자신의 건강을 챙겨 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의료 봉사활동에 참여 해 주신 김천부항지사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