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샘은 가을 결혼 및 이사철을 맞이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할인쿠폰 증정, 타임딜,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10월 한달 간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5000원 ▲5% 추가 할인쿠폰 3종을 지급한다. 또한, 한샘몰 첫 구매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추가로 준다.

할인 쿠폰을 받는 방법은 또 있다. 앱 로그인 후 출석체크만 하면 된다. 처음 출석 체크 시 7%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후 출석 시 매일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체크 하면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천재 가구맛집’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품목이 업데이트된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뉴 프라임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티오 책상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60만원, 180만원, 2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5%, 7%, 10%,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매주 오전 11시에는 ‘타임딜 이벤트’를 열고 대폭 할인된 가격에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