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2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치마 레깅스(치랭스) 뉴롱랩과 홈트레이닝, 임부복 레깅스 등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OK캐쉬백 오퀴즈이천만원이벤트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도 함께 진행한다.

오퀴즈 오후 6시 문제는 “힐링이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기 좋은, ㅇㄷㄹ ㅎㅌ ㅍㅅㅌ”이다. 정답은 '안다르홈트풀세트'이다. 

오후 5시 문제는 “홈트에 꼭 필요한 ㅇㄱㅁㅌ도 안다르가 만들면 달라요!”다. 정답은 '요가매트'다. 

오후 2시 문제는 “ㄱㄱㅎ ㄹㅇㅍ를 원한다면 안다르 홈트레이닝 제품과 함께 하세요!”다. 정답은 '건강한 라이프'다. 

1시에는 “ㅇㅂㄹㄱㅅㅊㅅ ㅇㅂㅌ 참여하면 10분 추첨해 선물 드릴게요!”를 문제로 냈다.  '임부레깅스출시이벤트'가 정답이다. 

11시 문제는 “안다르 최초! ㅇㅂㄹㄱㅅ 출시!”로 정답은 '임부레깅스'이다. 

10시 문제는 “건강한 라이프를 안다르와 함께하고 싶다면, ㅇㄷㄹ ㅎㅌㅅㅌ 강력 추천! ”이다. 정답은 '안다르홈트세트'이다.

9시 문제는 “안다르 ㅎ ㅌㄹㅇㄴ ㅇㅍ 출시!”다. 정답은 ‘홈트레이닝용품’이다.

OK캐쉬백 앱에서 정답을 맞추면 100포인트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임부복 간담회를 통해 임산부들의 의견을 모아 만든 ㅇㅂㄹㄱㅅ 출시!”다. 정답은 '임부레깅스'다. 

두번째는 "홈트 준비물을 합번에 해결! 안다르 ㅎㅌㄹㅇㄴㅅㅌ출시!"이다. 정답은 '홈트레이닝세트'이다. 

또 "치마와 레깅스의 사랑스러운 결합, ㄴㄹㄹㄹㄱㅅ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다"다. 정답은 '뉴롱랩레깅스'이다. 

캐시슬라이드앱에서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제공한다. 

[사진=OK캐쉬백·캐시슬라이드]
[사진=OK캐쉬백·캐시슬라이드]

이날 힌트 검색어는 ‘신세경 치랭스 1&1’로 PC버전에서는 검색시 이벤트 페이지가 안 보인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결과가 나온다.

뉴롱랩은 허벅지 중간 부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을 커버해주며, 친환경 양면 기모 소재로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홈 트레이닝 용품도 출시한다.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볼 등 단품 5종과 풀 패키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이날 출시하는 임부 레깅스는 안다르 임부복 간담회를 개최해 8~10개월 임산부들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에 신경써서 제작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오늘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비롯 안다르가 오랜 시간 준비한 홈트레이닝 용품과 임부 레깅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안다르는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이색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