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 카카오프렌즈 팝그립 6종. [사진=팝소켓코리아]
팝소켓 카카오프렌즈 팝그립 6종. [사진=팝소켓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팝소켓코리아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 팝그립’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선 론칭돼 인기를 끈 제품으로, 국내에는 지난 7월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서 첫 선을 보인 뒤 정식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어피치’와 ‘라이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낸 2세대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로,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스마트폰에 부착해 휴대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 가능하며,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 탑을 분리 후 다른 디자인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팝 탑 분리 시 무선충전도 자유롭게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팝소켓이 국내 캐릭터브랜드와 손잡고 글로벌시장에 진출한 첫 케이스다.

실제 지난 9월 팝소켓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프렌즈 아마존 공식몰을 시작으로, 영국 및 일본 아마존, 해외 오프라인 매장 등을 중심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팝소켓코리아는 향후 한국 캐릭터브랜드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관련 비즈니스 확장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캐릭터들이 담긴 팝그립을 출시하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내 캐릭터브랜드들과 손잡고 팝소켓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