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벅스]
[사진=NHN벅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NHN벅스는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와 방송 제작지원 계약을 체결하고, ‘유플래쉬’ 편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벅스는 ‘유플래쉬’ 음원의 디지털 음원 유통권을 확보했다. 벅스는 오는 19일 '놀면 뭐하니?' 방송 직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유플래쉬’ △공식 음원 공개 △방송 무대 영상 △미공개 독점 영상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벅스에서 공개되는 ‘유플래쉬’ 음원은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의 드럼연주를 기반으로 한 '놀면 뭐해?', '눈치', '날 괴롭혀줘 + 못한 게 아니고', 'THIS IS MUSIC', '헷갈려' 5곡이다. 

음원 별로 유희열, 이적, 다이나믹 듀오, 마미손, 그레이, 헤이즈, 폴킴, UV, 어반자카파, 자이언티, 크러쉬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벅스 관계자는 "벅스에서 제공할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통해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편을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벅스는 '유플래쉬' 음원을 비롯해 다양한 음원들 유통권을 확보,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