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10월달 화요일마다 요기요에서 bhc치킨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bhc치킨이 10월 한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일은 15일을 포함해 22‧29일 총 3일이 남았다.

본격적인 나들이와 대형 스포츠 경기가 많은 10월 bhc치킨은 요기요를 비롯해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 제공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할 수 있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 등 대표 메뉴부터 시작해 마라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치킨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또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뿌링소떡,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형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이면 가족, 친구 등 지인들이 함께 모여 치킨을 먹으며 응원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가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치킨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