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매주 화요일 요기요 2000원 할인
상태바
bhc치킨, 매주 화요일 요기요 2000원 할인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10.1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10월달 화요일마다 요기요에서 bhc치킨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bhc치킨이 10월 한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일은 15일을 포함해 22‧29일 총 3일이 남았다.

본격적인 나들이와 대형 스포츠 경기가 많은 10월 bhc치킨은 요기요를 비롯해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 제공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할 수 있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 등 대표 메뉴부터 시작해 마라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치킨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또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뿌링소떡,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형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이면 가족, 친구 등 지인들이 함께 모여 치킨을 먹으며 응원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가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치킨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