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넷마블은 G마켓과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통해 ‘G마켓 3000원 할인 쿠폰’에 도전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G마켓’에서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20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50다이아 쿠폰’을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은 G마켓 캐시로 100% 돌려 받을 수 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 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장점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 및 이번 ‘지마켓 제휴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