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경남대점.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경남대점. [사진=롯데시네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롯데시네마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롯데시네마는 2019년도 KCSI(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영화관 사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연속 7회 총 12회의 성과다.

1999년 9월 롯데시네마는 출범 이후, 해피 메모리즈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롯데시네마는 현재 전국 130개 영화관, 975개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2017년 첫 선을 보인 세계 최초의 영사기 없는 상영관 수퍼 S(SUPER S), 다양한 기술들을 영화관 곳곳에 도입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사회공헌활동 ‘해피앤딩 스타체어’ 등을 수상 이유로 분석했다.

이번 수상과 관련 롯데시네마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신기술 도입으로 다른 영화관과 차별화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