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상면주가]
[사진=배상면주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과실 막걸리가 배상면주가에서 나왔다.

배상면주가가 후르츠 라이스 와인 ‘심(心)술’의 라인업을 확장한 캐주얼 막걸리 ‘심술6’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심술 시리즈는 쌀을 기본으로 여러 과실과 함께 빚은 술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톡톡 쏘는 탄산이 함유된 깔끔한 맛 덕분에 젊은 세대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배상면주가는 기존 심술 제품군인 심술7, 심술10, 심술12와 과실주 심술알쓰와 함께 신제품인 막걸리 심술6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다양한 음용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신제품 심술6는 젊은 층에게 인기인 과실주 심술의 막걸리 버전이다.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포천쌀로 빚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상쾌한 탄산과 입맛을 돋우는 단맛이 특징이다. 특히 잘 익은 막걸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은은한 과실향도 느낄 수 있다.

심술6 패키지 라벨에는 기존 심술 제품 패키지에 익살스러운 당나귀 캐릭터를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심술은 냉장 보관 시 제조일로부터 30일까지 넉넉한 유통기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용량은 750ml다. 프랜차이즈주점 등의 심술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용량 트렌드에 따라 심술6 500ml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1일 1막걸리’ 콘셉트로 한 세트에 6개입으로 구성된 ‘심술6식스팩’은 6일 동안 하루 한병씩 즐길 수 있다.

고객 주문 접수 후 바로 생산해 당일 출고하며,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배송 돼 갓 만든 생막걸리의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지마켓, 옥션, 네이버, 11번가, 인터파크, 카카오선물하기, 펀샵 등 주요 온라인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