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그룹]
[사진=사조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원물재료로 맛을 낸 분말 가루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리뉴얼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조대림 해표 브랜드에서 100% 국산‧천연 원물재료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분말 4종(멸치분말‧새우분말‧맛내기 분말‧표고분말)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11~18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만들면 좋을 만한 요리 레시피를 등록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당첨자 20명을 선정하여 ‘해표 천연분말 4종세트’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

사조에 따르면 해표 천연분말 조미료는 100% 국산 원물(멸치‧새우‧표고‧디포리 등)과 국산 천일염 등 천연재료만을 사용했다. 기존 인공 화학조미료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에게는 제격으로, 특허 받은 299℃ 로스팅 방식을 적용해 해산물 잡내 및 멸치 특유의 쓴맛, 비린 맛을 잡았다.

또한 식구가 적은 2~3인 가구 등을 고려해 개별(스틱) 포장으로 만들어 보관과 사용이 간편하도록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