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CC]
[사진=KCC]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KCC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더해진다.

로이유리는 동일한 복층 유리일 때 일반 유리에 비해 약 45% 향상된 단열 성능을 보여준다. 유리 표면에 은(Silver)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였다. 로이유리는 창을 통해 들어오는 가시광선을 대부분 안으로 투과시켜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을 차단한다. 겨울에는 난방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하고, 여름에는 바깥의 열기를 차단하는 등 단열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홈씨씨인테리어는창호의 핵심 구성 요소인 유리, 창틀, 실란트를 자체 생산하는 3TOP 시스템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하는 KCC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국내 창호 업계에서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KCC 관계자는 "국내 창호 선도 기업으로서 품질 관리와 시공에 대한 자신감으로 ‘창호13년 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