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상태바
‘드래곤네스트’,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10.1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사진=액토즈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전했다

먼저 사령관 ‘제이드’가 변신한 ‘거스트드래곤’과 맞서는 이야기를 다룬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챕터16. 홍련의 불빛’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17. 몰이사냥’을 통해 신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신규 인스턴스 던전 ‘거스트드래곤 네스트’를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벽오골’ 및 ‘연오통문’, ‘오운산 동혈’ 등 총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됐다. 최종 관문인 ‘소향댐’에서는 폭풍과 뇌전을 다루는 것이 특징인 ‘거스트드래곤’이 등장한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표룡 장비’, ‘축복 받은 표룡 보조무기’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명예 드래곤네스트’에 ‘명예 거스트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고, ‘여신 장비’ 확정 구매 기회와 ‘월드 일일 임무’에 보상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할로윈을 맞이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홍련궁의 반혼절’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반혼절’은 ‘길 잃은 영혼들이 인세에 돌아오는 날’을 기념하는 축제로, 이벤트 기간 내에 ‘홍련궁’에 위치한 ‘풍설주 소봉’을 통해 관련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할로윈 부적 파란 도깨비 정령’ 및 ‘할로윈 부적 호박캡’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2019 할로윈 주화’를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특정 스테이지에서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고대 원소의 큐브 조각', '청금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 및 ‘월드 일일 임무’ 이벤트, 출석 이벤트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