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하이모의 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은 환절기 면역력 저하로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하이생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가을맞이 건강증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생은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 효율을 높이고 몸에 좋은 영양성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농약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며, 인증 받지 못한 원료는 생산 시설 내 반입 자체를 허용하지 않는 철저한 원료 검수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하이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효효소식품 ‘하이생’, 국내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홍삼 하이생’, 비타민B6와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하이생 모락모락’ 등 하이생 전 제품을 20~3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이달 매주 주말에는 특정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모바일 단독 위켄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 소화효소가 줄어들어 소화에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 환절기가 되면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난다”며 “일상적인 음식으로 충분히 보충하기 어려운 효소를 하이생을 통해 섭취하여 속 편한 환절기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