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U]
[사진=GU]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GU(지유)가 한국 매장 오픈 1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하는 ‘GU 오픈 1주년 특별 세일’ 프모로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U는 지난해 9월 국내 첫 매장인 GU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했다. 최근 국내 2·3호점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

GU 오픈 1주년 특별 세일은 11일부터 진행하고, 17일까지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지유 후리스(양모 등으로 파일이 일어나도록 만든 천, 영어로 fleece)’다. 안감에 기모처리를 가볍고 따뜻한 스웨트 풀오버도 할인 품목에 들어갔다.

사은품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티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3만원이 이상 결제시 3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GU 관계자는 “한국 진출 1주년을 기념하며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U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옷을 더욱 쉽게 시도하고, 패션을 통해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도록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옷들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