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기능성 풀 5종 제품 이미지. [사진=모나미]
신제품 기능성 풀 5종 제품 이미지. [사진=모나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모나미는 다양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기 적합한 기능성 풀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풀은 용도에 따라 세분화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5 가지 종류, 총 1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사무실, 집 등 어디에서나 다양한 DIY 활동 시 원하는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고품질을 자랑하며 국가통합인증마크(KC인증)를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제품명에 용도별 특징을 담아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족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모나미가 오랜 시간 쌓아온 문구류 개발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풀 5종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DIY 활동에 특화되어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성이 강화된 모나미 풀 제품과 같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품질 좋은 기능성 문구 제품을 선보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