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가격·품질·브랜드에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온 필립스 LED 등기구를 최대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다음 달 1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할인 행사에서는 방, 거실, 주방, 현관, 욕실 등 공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제품을 최대 30% 싸게 제공한다.

개별 제품의 가격 할인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설치비 전액을 지원해 50% 이상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할인 판매되는 필립스 LED 등기구는 △필립스 정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LED 주방등 △필립스 단타 LED 센서등 △필립스 모리 LED 직부등 △필립스 슬림형 LED 일자등 △필립스 슬림형 LED 십자등 등이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필립스 LED는 높은 품질과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신뢰를 받아왔다"며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는 우수한 빛 품질의 '눈이 편안한' LED 조명 제품을 넘어 빛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가치까지 제공해 소비자와의 더 큰 약속을 만들고 키워 갈 것 "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