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도림 테크노마트]
[사진=신도림 테크노마트]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오는 13일까지 ‘가을 BIG SALE’ 행사를 진행하며 반값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하프마켓과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한 최저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프마켓과 최저가 타임세일은 행사 기간 중 5일, 6일, 12일, 13일까지 나흘 동안 진행된다. 행사는 방문 고객 전원이 응모할 수 있다.

하프 마켓의 행사 품목은 삼성 32형TV, 삼성 청소기, 쿠쿠 6인용 전기밥솥, 캐리어 공기청정기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오후 2시부터 응모 가능하며 옥션경매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판매된다. 오후 5시부터는 알톤 성인용 자전거, WD 외장하드,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행운 32형 TV 등 상품에 대해 옥션 경매가 진행된다.

LG 32형 TV, LG PC모니터, 에어팟2 등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선착순 최저가 타임 세일은 5, 6, 12, 13일 각 오후 6시 1층 사은행사장에서 열린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들에게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1층 사은행사장에서 3/5/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천/5천/1만 원의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대형가전과 가구매장에서는 100/2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만/4만 원 상당의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지하 1층 점심 식당가 식사 고객에게 포토 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층 가구 매장에서는 KB국민카드로 100/200만 원 이상 결제 시 3/6만 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10층 행사장에서는 가을 혼수철을 맞아 7, 8층 웨딩홀 계약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만 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 대상으로 5000원 상품교환권 또는 씨네큐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0층 식당가 당일 영수증을 소지 고객께 10층 식당가 1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도 준비했다. 1층 정문 야외 행사장에서는 가을행사로 VR체험존과 어린이 놀이기구인 꼬마기차를 운영하고,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보석 십자수 프로그램과 현장에서 즉석 참여하는 레크리에이션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버블 공연(5일), 평양예술단 공연(9일), 마술공연(12일), 난타 공연(13일)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며, 가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인디밴드 공연도 준비한다.

10월 12일에는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 어린이 사생대회도 개최한다. 유치부(4~7세) 150명, 초등부(1~3학년) 150명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신도림테크노마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회는 12일 오후 1시부터 신도림테크노마트 1층 정문에서 동네의 환경 혹은 자연을 주제로 열린다. 참가자는 수채화 또는 크레파스를 개인 준비해 참가할 수 있다. 수상자 발표 및 시상식은 행사 당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상위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7일부터 LG 노트북, 대우드럼세탁기, 삼성로봇청소기 등 TM STYLE 한정상품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도림테크노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며 신도림테크노마트의 다채로운 가을 행사에 참여해주시는 고객분들도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함께 가을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도림 테크노마트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과 문화행사와 다양한 혜택까지 직접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