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쿠팡은 간절기에 맞춰 브랜드 상품 1000여 종을 모은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간절기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핫 키워드로 선정해 제안한다. 카테고리 별로 △가을원피스·하객룩 △트렌치코트 △후드티·집업 △니트·가디건 △맨투맨 △바람막이·후리스 등 총 6개 키워드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행사 기간 동안 빈폴 가을 의류를 최대 40% 할인한다. 이밖에 △미쏘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간절기 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빈폴스포츠 네이비 베이직 로고 경량 다운 재킷을 13만원대 △미쏘 루즈핏 소프트 트렌치코트는 7만원대 △캘빈클라인 진 남성용 모노그램 로고 후디 스웻은 10만원 대 △마인드브릿지 순면 세미오버 맥코트는 1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을 비롯해 계절에 맞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쿠팡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