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롯데 CSV홈페이지에서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하이마트가 엄마와 아이의 꿈에 관한 사연을 공모 받아 도움이 될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프로젝트명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을 결합해 만들었다.

지난해 7월부터 시작해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는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에서 10월 한 달간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세 가족에게는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선정결과는 11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어느덧 다섯 번째 진행되는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프로젝트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꿈을 지켜나가는 데에 힘을 보태줄 수 있어 뜻 깊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업과 연계하여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