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왼쪽)과 싱가포르 관광청 로고. [사진=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오른쪽)과 싱가포르 관광청 로고. [사진=싱가포르항공]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27일 싱가포르관광청, 유아동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과 함께 가을을 맞아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캠페인은 ‘핑크퐁과 함께하는 싱싱 댄스 챌린지’와 ‘싱가포르 패스포트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핑크퐁과 함께하는 싱싱 댄스 챌린지는 댄스 배틀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댄스 배틀 참가 방법은 ‘핑크퐁 아기상어 댄스배틀 in 싱가포르’ 편을 시청한 뒤, 영상 속 춤을 따라 추는 모습을 촬영해 SNS 계정에 4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공개로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3명), 비행기 모형(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이 증정된다.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싱가포르 패스포트 프로모션은 싱가포르 여행객에게 싱가포르 지도가 포함된 패스포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패스포트 내 소개된 싱가포르 관광명소를 여행하고 해당 지역에서 스티커를 붙인 뒤 SNS 계정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점보 씨푸드 레스토랑 바우처,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패스포트 증정 기간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신청 후 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SNS 업로드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 1일권 구매 시 한 장을 더 제공하는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 1+1 프로모션’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는 싱가포르의 20여 관광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패스권이다. 기간 내 명소마다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운 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인 관광객들이 흥미롭고 매혹적인 싱가포르의 다양한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