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이즈오토]
[사진=와이즈오토]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와이즈오토가 다음 달 말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밴 핵심 라인업인 11인승 대형 럭셔리 밴 ‘유로코치’, ‘유로스타’ 및 7인승 중형 럭셔리 밴인 ‘브이스타’의 전국 시승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유로스타 출시 2주년 기념으로 실시하며 강남 도산대로 전시장에서 한 층 확대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스케쥴을 확정하면 된다.

운전면허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7인승 중형 럭셔리 밴 브이스타를 체험할 수 있으며, 11인승 대형 럭셔리 밴 유로코치와 유로스타는 쇼퍼 드리븐 혹은 1종 면허 보유 시 직접 시승도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면 영업 사원이 동승해 상세한 차량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승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예약 후 와이즈오토 압구정 시승센터로 직접 방문 시승도 가능하다.

와이즈오토는 기존 2억원 이상이던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약 6천만원 대(유로코치 에코)부터 최대 1억 7000만원대(유로스타 VIP)의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픽업 차량 및 캠핑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즈오토 유로코치 에코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을 기반으로 와이즈오토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다. 와이즈오토는 기존 8338만원이던 유로코치 에코를 6996만원(VAT 포함)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