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드코리아]
[사진=포드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자사 ‘포드 글로벌 자원봉사의 달’을 맞아 임직원 및 딜러사와 함께 다섯 번째 ‘위시베어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포드자동차는 2005년부터 매년 9월을 ‘포드 글로벌 자원봉사의 달’로 지정해 전 세계 50개 국가에서 1500만 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이 같은 글로벌 자원봉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위시베어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 5회째를 맞았다.

포드코리아의 위시베어 프로젝트는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아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소원성취 곰 인형(위시베어)을 직접 만들어 환아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으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전국 포드코리아인들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올해는 대전, 전주, 광주, 대구, 부산, 원주 등 전국 6개 전시장 직원들이 참여해 총 200여 개의 위시베어를 만들어 뜻깊은 활동을 지속했다. 봉사 당일에는 포드코리아와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더 파크모터스 등 딜러사, 포드 공식 금융사인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아주캐피탈) 등 관계사 임직원들 140여 명이 함께 했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포드 글로벌 임직원 봉사활동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드의 기업가치에서 비롯된 활동으로 올해로 5년째 이어온 포드코리아의 위시베어 프로젝트 또한 그러한 기업 가치를 반영한 봉사활동”이라며 “앞으로도 포드코리아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우리 사회를 더 나은 사회로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자원봉사 활동의 취지와 의의를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