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이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 이벤트로 팬 사인회 이벤트를 한다. [사진=메디힐]
김지원이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 이벤트로 팬 사인회 이벤트를 한다. [사진=메디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28일 신제품 마스크팩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와 '힐링 온더 메디힐' 명동직영점 확장 오픈 이벤트로 브랜드 모델 김지원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8일 낮 12시부터 명동 메디힐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에서 진행한다. 또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디힐 및 메이크힐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신제품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를 소개한다.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얼굴에 붙이면 풍성한 버블이 생성되는 마스크팩이다. 씻어내지 않고 두드려 흡수시키는 버블세럼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한다. 진정과 미백 2종으로 구성됐됐다.

김지원 팬 사인회 참여 방법은 오는 24일까지 메디힐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영상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 #피부맑광과 함께 공유하고, 영상 속 퀴즈 답을 댓글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분들이 메디힐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 사인회를 마련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