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코리아,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출시
상태바
덴비코리아,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출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09.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 제품 이미지. [사진=덴비코리아]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 제품 이미지. [사진=덴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덴비는 임페리얼 블루 30주년을 맞아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Imperial Blue Haze)’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는 임페리얼 블루(Imperial Blue)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하는 제품으로, 임페리얼 블루의 시그니처인 코발트 블루 컬러에 유약 기법을 더해 만든 안개(Haze)를 닮은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파스타 보울 · 씨리얼 보울 · 플레이트 등 총 5종으로 선보이며, 10월 31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백화점 구입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 1장을 지급하며, 1 · 2 · 3등 고객에게 SK매직 식기세척기, 덴비 임페리얼 블루 소주컵 4P세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덴비의 시그니처 제품인 임페리얼 블루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한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판 제품인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의 식문화에 부합하는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감각적인 코발트 블루 컬러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는 9월 2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