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에서 등산용품을 고르는 고객.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에서 등산용품을 고르는 고객. [사진=롯데쇼핑]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명절 이후 고객을 겨냥해 롯데쇼핑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쇼핑은 명절 준비로 지친 가족이나 스스로에게 보상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에 주목해 포스트 추석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은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그린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이 그린카 정회원 신규가입하면 1만원, 기존 회원들은 5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본점 20~26일까지 인기 스포츠 브랜드 균일가 대전을 진행, 잠실점 16~19일까지 간절기 아우터 초특가전과 20~26일까지 골프 박람회를 열어 골프 의류는 최대 80%, 골프 용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도 16일부터 마사지 및 힐링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추석 이후 집 단장 고객들을 겨냥해 수납/청소용품/데코 가드닝/수예용품 관련 행사도 진행한다.

롭스는 18~22일까지 보습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타는 피부에 수분 더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당근 패드로 유명한 벨라몬스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 기간 동안 기초 보습 제품을 구입하면 엘포인트를 5배 적립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