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대기 없이 원스탑 셀프서비스 ‘보이는 ARS’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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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브로드, 대기 없이 원스탑 셀프서비스 ‘보이는 ARS’ 구축
  • 송혜리 기자
  • 승인 2019.09.10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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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티브로드]
[사진=티브로드]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티브로드는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와 스마트폰을 연계한 지능형 상담 시스템 ‘디지털 ARS’를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 ARS는 사용자가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요금 확인, 결제, 청구서 발송, 실시간 AS신청·변경·취소 등과 같이 문의가 많은 단순 상담도 전화 연결을 기다릴 필요 없이 셀프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해결 가능하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티브로드는 디지털 ARS를 통해 기존 음성 ARS에 불편을 느꼈거나 청각 장애를 가진 사용자 불편을 해소하고 단순 업무 상담시간을 줄여 고객센터 상담 품질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는 “기존 고객 분석 활동에 이번 디지털 ARS를 통한 고객 사용 경험 분석을 추가해 고객 케어와 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고객 가치 혁신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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