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오로나민C가 이벤트 후 당첨자 시상식을 열었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는 지난 6일 동아오츠카 울산지점에서 ‘생기충전 구매인증 이벤트’ 1등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4월 말부터 8월 18일까지 넉 달간 진행했다.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10입 이벤트 패키지 안쪽에 있는 QR코드를 인증하면 꽝 없이 당첨되는 경품행사다. 올해 신규 응모자 수가 전년 대비 113% 증가했다.

동아오츠카측에 따르면 행사 참여율은 30~40대가 70%로 가장 높았으며, 참여요인으로는 대형 SUV(팰리세이드) 경품과 생기마블 게임 같은 이벤트가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1등 당첨자 김지은씨는 당첨 소감으로 “100% 당첨 이벤트이다 보니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평소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피곤하거나 나른할 때 자주 사먹는 데 기대하지 않았던 큰 선물을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오랫동안 오로나민C를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로나민C만의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생기충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