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이베이코리아 ‘신라페이’ 도입
상태바
신라인터넷면세점×이베이코리아 ‘신라페이’ 도입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09.08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와 손잡고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무통장입금도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왔던 회원은 신라페이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별도 가입 과정 없이 기존 비밀번호 그대로 신라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측은 스마일페이 회원 1450만명을 신라페이 이용자로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고려해 이베이코리아와 협업을 택했다고 밝혔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결제수단 중 가장 혜택이 크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5%의 ‘라라캐시’가 적립된다. 라라캐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신라페이에 카드를 연결하고 카드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0.2%는 라라캐시로 적립되고 추가로 스마일캐시로도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 모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8%의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 비중이 높아지면서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스마일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SSG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해 결제 편의성을 높여왔다”며 “이번 신라페이 도입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이높아지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