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셀렉스가 파우치 음료, 프로틴바, 프로틴 스틱과 함께 텀블러를 포함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고단백 ‘셀렉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셀렉스는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도록 한 영양 강화 제품이다.

셀렉스 선물세트는 액상 파우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개별 포장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등 셀렉스 3종과 셀렉스 텀블러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이마트 전점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세트에 3만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이는 동일 용량 우유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양으로, 평소 소화 때문에 우유섭취가 어려운 중장년층이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에 적합하다. 7가지 곡물과 견과류(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로 맛을낸 담백한 로우슈거 2종이 있다.

매일 밀크 프로틴바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보충에 좋다. 우유로 감싸 부드럽고 폭신하며 제품 1개(18g)에 우유 한 컵에 들어있는 단백질(3.8g)이 함유돼 있다. 고소한 3가지 견과류(아몬드, 호두, 땅콩)와 상큼한 3가지 베리류(크랜베리, 아로니아, 블루베리)의 2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분말 형태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은 진한 우유맛의 건강기능식품으로 3대 핵심 단백질을 18g 담았다.

특히 선물세트에 포함한 스틱 제품은 개별 포장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운동 직후나 야외 활동 중에도 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매일 코어 프로틴’은 홈쇼핑 판매에서 물량이 매진되는 등 온라인 쇼핑몰과 TV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한 셀렉스는 상담 콜센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불규칙하거나 부족한 성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셀렉스 제품 구매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특히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거나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