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H]
[사진=KTH]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KTH와 KTH 노동조합이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주고받고자 지난해부터 후원하고 있는 서울 지역 그룹홈 아동·청소년들을 초청해 문화체험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KTH 노사는 4일 목동에 위치한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그룹홈 학생 20여명과 함께 홈쇼핑 방송을 촬영하는 스튜디오를 견학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와 함께 학생들이 직접 데이케어센터 노인 분들을 위한 선물로 수제청을 만들며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오는 9일에는 치매·중풍·파킨슨 등 노인성질환으로 인해 혼자서는 일상생활이 어려운 노인 분들의 케어를 위해 설립된 ‘솔샘 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할 예정이다. 그룹홈 일부 학생들과 함께 방문해 직접 만든 수제청 선물과 KTH 노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노사랑(勞·使·朗) 기금’으로 준비한 추석맞이 명절선물을 함께 전달한다. 

KTH 김철수 대표이사는 “단순한 기부 형식이 아니라 수혜처 간의 교류를 통한 나눔, 건강 증진에 따른 지역사회 기부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나눔 문화를 지속 확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식 또한 제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