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신규 용병 ‘미드나잇’을 공개했다.

4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216번째 용병 ‘미드나잇’은 미사일을 비롯해 체인, 낫 등 각종 무기를 활용한 화려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그중 △미사일을 발사해 공격하는 ‘고어 체이스’ △범위 안에 위치한 상대에게 체인을 던져 끌어당기는 ‘앱솔루트 체인’ △낫을 조종해 시야를 가리는 ‘멀티밋 사이드’ 등 압도적인 공격력이 장점이다.

로스트사가는 추석을 맞아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보름달 코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름달 코인’은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면 추가로 지급된다. 개수에 따라 ‘유니크 풀 패키지’, ‘2019 한정 장비’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접속 및 전투 시간 30분을 기록할 때마다 ‘한가위 뽑기권’을 증정한다. 뽑기권 사용 시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각종 치장 아이템과 ‘유니크 장비 보급’ 등 40여 종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스트사가 PC방 이용 시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혜택이 주어지는 포인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