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 포항 모자원 위문[사진=경북도의회]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 포항 모자원 위문[사진=경북도의회]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경상북도의회 장경식 의장(포항)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4일(수) 오후 1시 포항 송도동에 위치한 포항모자원을 방문해 저소득 모자가정을 위로하고, 모자원에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한 평소 입소자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시설관계자 및 종사자들에게도 격려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동안 경상북도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에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함께 담소를 나누며,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날 경상북도 포항시 송도동에 위치한 모자원을 방문한 장경식 의장은 열악한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자원의 현실을 살피고, 입소한 모자가정을 위로하면서 지역의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었다.

장경식 의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면서,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라며 “도의회는 어려운 이웃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복지기반을 조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