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NEW 에어터치를 출시했다. [사진=안다르]
안다르가 NEW 에어터치를 출시했다.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를 3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이날 베스트셀러 ‘에어터치’ 새 버전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실내 운동에 적합한 숏슬리브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롱슬리브 등 총 3가지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다. 1장당 1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심리스 리카 레깅스’도 동시 출시했다. 레깅스 위로 드러나는 속옷 라인을 없애 보다 매끈하고 유연한 핏이 드러나는 제품이다.

3일 오전 10시부터 ‘심리스 리카 레깅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990명 한해 심리스 힙스터 쇼츠를 990원에 판매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이번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는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이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아울러 안다르는 오늘(3일)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와 OK캐쉬백 오퀴즈이천만원이벤트 퀴즈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ㅅㅎㅈㅇㅅ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에어터치 티셔츠'다. 정답은 '생활자외선'이다.

'안다르 에어터치 1&1'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는 '에어터치 구매하고 ㅂㅁㅇ 받자!"이다. 정답은 ‘백만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