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디스커버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랜드로버 고유의 주행 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실용성을 갖춘 가장 이상적인 SUV 라인업인 디스커버리 패밀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시승을 신청한 고객은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라인업은 랜드로버만의 모험과 도전정신의 DNA를 물려받아 가장 험난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다. 독립 구조의 서스펜션은 민첩성을 높이고 내부 소음을 감소해 정제된 온로드 주행과 우수한 오프로드 역량을 제공한다.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험로 주파 능력에 최적화된 높은 진출각과 뛰어난 도강 능력을 갖췄으며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이 더해져 오프로드에서의 성능과 안전성을 확보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두 모델 모두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며 국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일상에서 특별한 모험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이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