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노삼성차]
[사진=르노삼성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 플리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론칭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PREMIERE, The ART of Journey’ 전시행사를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에는 SM6와 QM6 PREMIERE 모델을 전시했으며 ‘PRMIERE Quiz’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REMIERE Quiz’ 이벤트는 현장 QR코드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웹 상담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 상담신청 완료 후 스페셜리스트의 도움에 따라 PREMIERE 관련 퀴즈를 풀면,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PREMIERE는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도입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라며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PREMIERE의 차별화된 고급 품질을 경험하고 완벽한 디테일이 자아내는 프리미엄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