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Ⅱ코어 출시…“핵심기능 그대로 가성비 제품”
상태바
바디프랜드, 팬텀Ⅱ코어 출시…“핵심기능 그대로 가성비 제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08.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팬텀Ⅱ코어’ [사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코어’ [사진=바디프랜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팬텀Ⅱ코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팬텀Ⅱ코어는 총 16만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팬텀에서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일부 기능을 빼고 가격을 낮춘 가성비 제품이다.

25일 현대홈쇼핑 오전 7시 50분과 GS호쇼핑 오후 7시 25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실제 가격적인 측면을 보면 팬텀Ⅱ가 월 렌탈료 8만9500원(59개월 기준)이던 반면, 팬텀Ⅱ코어는 6만9500원(59개월 기준)으로 2만원 더 저렴하다.

또 선납금(150만원)과 제휴카드(전월 실적 70만원 기준)를 이용하면 월 렌탈료가 2만2500원까지 낮아진다.

핵심기능으로는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으로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를 비롯해,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를 마사지하는 다차원 입체 ‘XD 안마 모듈’을 적용했다. 무중력, 블루투스, 온열,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16가지가 탑재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Ⅱ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 부담으로 렌탈을 주저하던 고객분들을 위해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사용빈도가 낮은 일부 기능을 뺀 경제적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