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가을 인기 도서·공연 마련 ‘9월 문화이벤트’ 선봬
상태바
가연, 가을 인기 도서·공연 마련 ‘9월 문화이벤트’ 선봬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8.22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이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아 9월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기 신간도서 40권과 뮤지컬·연극 등 공연 티켓 30장이 마련됐다.

신간도서로는 갈팡질팡하는 태도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 그리고 변화가 필요하거나 본인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주제의 도서를 준비했다.

우선 단호한 태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나는 단호하게 살기로 했다’와 변화가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영장의 바닥’ 2종을 마련했다. 9월 16일까지 이벤트 응모한 이들 가운데 각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할 ‘그런 마음이 날 눈물짓게 해’와 사랑의 정의를 담은 ‘여전히 사랑이라고 너에게 말할거야’를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공연은 인기 공연인 ‘김종욱 찾기’와 ‘작업의 정석’을 준비했다.

가연은 데이트할 때 보기 좋은 뮤지컬 ‘김종욱찾기’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을 마련했다. 내달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리얼공감 로맨틱 코미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과 7명 작가들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꿈 꾸세요’도 함께 준비돼 다음달 19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각 10쌍을 무료 초대할 예정이다.

가연 관계자는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도서와 공연들을 모아봤다”며 “가연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