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이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아 9월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기 신간도서 40권과 뮤지컬·연극 등 공연 티켓 30장이 마련됐다.

신간도서로는 갈팡질팡하는 태도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 그리고 변화가 필요하거나 본인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주제의 도서를 준비했다.

우선 단호한 태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나는 단호하게 살기로 했다’와 변화가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영장의 바닥’ 2종을 마련했다. 9월 16일까지 이벤트 응모한 이들 가운데 각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할 ‘그런 마음이 날 눈물짓게 해’와 사랑의 정의를 담은 ‘여전히 사랑이라고 너에게 말할거야’를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공연은 인기 공연인 ‘김종욱 찾기’와 ‘작업의 정석’을 준비했다.

가연은 데이트할 때 보기 좋은 뮤지컬 ‘김종욱찾기’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을 마련했다. 내달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리얼공감 로맨틱 코미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과 7명 작가들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꿈 꾸세요’도 함께 준비돼 다음달 19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각 10쌍을 무료 초대할 예정이다.

가연 관계자는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도서와 공연들을 모아봤다”며 “가연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