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H]
[사진=KTH]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K쇼핑은 오는 22일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론칭해 멀티 트레이닝과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등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K쇼핑은 최근 신체적 건강(fitness)뿐 아니라 정신적·사회적 건강과 행복(happiness), 웰빙(well-being)을 지향하는 ‘웰니스(Wellness)’가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신수지와 손잡고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거실·주방·강의실로 구성된 ‘웰니스 하우스’에서는 K쇼핑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신수지와 현세환 쇼핑호스트가 웰빙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상품 설명·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 오후 3시 첫 선을 보이는 이 방송에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선보여 운동 방법과 자세 등을 알려준다. 또 집 또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은 물론 신체 부위별 운동법도 제시한다.

신수지 K쇼핑 크리에이터는 “K쇼핑에서 제 이름을 내건 첫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는 법을 통해 사람들의 행복한 웰빙 라이프를 도와주는 라이프 트레이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